횃불재단


TEDS목회학박사과정

HOME > 재단사역 > TEDS목회학박사과정
소개글
횃불재단은 1977년 설립 이래로 복음을 위해 수고하시는 크리스천 영적 리더들을 섬기고 세우며 이끌어 드리기 위해 애써왔습니다. 교회를 귀하게 생각하고 사랑하기 때문입니다. 저희는 주님이 세우신 교회를 더욱 더 생명력 있게 섬기게 되길 기도합니다. 세상의 희망은 교회에 있고, 교회는 준비된 목회자들을 필요로 합니다.

소명에 헌신된 목회자들을 섬기는 가장 탁월한 방법 중 하나는 목회학 박사과정이라고 생각합니다. 목회 현장을 떠나지 않고 최고 수준의 신학교육을 받을 수 있다면 목회자들에게는 특별한 선물이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주님의 교회를 섬기는 목회자들을 돕기 위한 방법을 모색하던 중 저희는 미국 트리니티복음주의신학대학원(TEDS)의 DMin 프로그램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는 저희 (재)기독교선교횃불재단이 미국 트리니티복음주의신학대학원과 깊은 신뢰와 함께 오랫동안 좋은 관계를 유지해 왔기 때문에 가능한 일이었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이 모두는 하나님의 섭리 결과였습니다.

TEDS의 DMin 프로그램은 목회 현장에서 실제적으로 적용할 수 있는 우수한 커리큘럼으로 알차게 디자인되었습니다. 이 과정을 마친 목회자님들은 한국교회와 세계 교회를 위해 헌신된 사역자로 세워지게 될 것이라 굳게 믿습니다.

이 목회학박사과정을 제공하면서 간절한 기도 제목이 있습니다. 이 과정이 한국 교회의 부흥과 세계 복음화를 향해 시원스럽게 뻗어가는 굳건한 나무같이 자라는 것입니다. 이 나무를 통해 건강하고 튼튼한 생명이 풍성하게 맺어지면 좋겠습니다. 학위는 목적이 아니고 하나님의 소명을 따라 정진하다보면 자연스레 얻어지는 열매가 될 것입니다. 이것을 위해 기도해주시고, 함께 아름다운 나무로 성장하도록 기도의 손을 모아 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유승현 원장
TEDS K-DMin 한국대표

(재)기독교선교횃불재단

자주찾는메뉴

횃불회 정보

서울시 서초구 바우뫼로31길 70 (서울시 서초구 양재동 55번지), 재단법인 기독교선교횃불재단    |    대표전화 02-570-7031
Copyright 2010 Torch Center for World Mission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