횃불재단


인사말

HOME > 재단소개 > 인사말


보라 내가 새 일을 행하리니 이제 나타낼 것이라 너희가 그것을 알지 못하겠느냐 반드시 내가 광야에 길을 사막에 강을 내리니(사43:19)
우리를 부르시고 사명 주셔서 직분을 감당하게 하시는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하나님께서는 지난 40여년 동안 횃불재단을 사용하셔서 정말 놀라운 일을 감당하도록 하셨습니다. 한국교회의 연합 행사들에 앞장서고, 교파를 초월해 교회들을 세우고, 장학회를 통해 100여 명의 목회자들과 신학자들을 양성하도록 하셨으며, 고아원과 사회사업 시설들을 섬겼고 군선교에 앞장섰으며 횃불회를 통해 목회자들과 사모님들을 위로하고 격려하는 일들을 하게 하셨습니다. 또한 미전도종족 선교를 위해 수 차례의 세계적 선교대회를 개최하였고 지금은 한인 디아스포라들을 선교사로 세우는 디아스포라 선교사역을 맡겨 주셨습니다. 교파를 초월해 목회자와 교회를 든든히 세우는 연합회를 시작하도록 하셨고, 선교 지향적 목회자들을 양성하기 위한 신학대학원대학교를 설립하게 하셨으며 미국 트리니티복음주의신학대학원과 함께 사명에 헌신된 목회자들을 훈련하는 목회학박사과정을 제공하게 하셨습니다.

이 모든 사역들은 하나님께서 횃불재단에 주신 사명이 크리스천 영적 리더들을 섬기고 세우며 이끄는 것임을 나타낸다고 생각합니다. 40여 년 동안의 부침에도 횃불재단을 보전하신 것은 이 사명을 횃불재단을 통해 이루기 원하시기 때문이라고 믿습니다. 이는 저희 재단이 앞으로 어떤 사역을 통해 하나님 나라를 확장시켜 나가야 할지 성찰하고 기도하게 합니다.
하나님께서는 교회들이 견고히 서길 원하십니다. 교회들이 든든히 세워지기 위해서는 크리스천 영적 리더들의 역할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그래서 저희는 그분들의 필요를 파악해 영성과 지성 그리고 인성과 정서적인 면들을 두루 갖춘 탁월한 리더들로 세워지도록 돕고 싶습니다. 성령 충만한 영적 리더들은 성령께서 이끄시는 방법대로 이 땅 위에 하나님 나라를 확장하고 함께 열방을 향해 나아가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복음에 빚진 자로서 긍휼의 마음을 품고 사회의 그늘지고 탄식이 있는 곳에 손을 내밀게 될 것입니다.

이런 일들은 새로운 시대에 맞춰 새로운 방식으로 펼쳐지게 될 것입니다. 횃불재단은 이 모든 일들을 감당할 플랫폼이 되길 원하고 모든 건강한 교회와 기관들의 연합과 협력을 이루게 되길 꿈꾸고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저희 횃불재단을 통해 이 일들을 이루어 가실 때 무엇보다 많은 기도와 동역의 손길이 필요합니다. 주님의 선한 청지기로서 저희 횃불재단과 함께 이 비전을 향해 전진해주시길 기도하고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유승현 원장 (재)기독교선교횃불재단

자주찾는메뉴

횃불회 정보

서울시 서초구 바우뫼로31길 70 (서울시 서초구 양재동 55번지), 재단법인 기독교선교횃불재단    |    대표전화 02-570-7031
Copyright 2010 Torch Center for World Missions, All rights reserved.